Pre-Construction Process
MyCondoPartners만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성공적인 분양 계약을 제공합니다.
MyCondoPartners만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성공적인 분양 계약을 제공합니다.
시공/시행사와의 커넥션을 적극 활용하여
정확하고 신속하게 유닛을 확보합니다
상담을 통해 분양 목적 (투자/거주), 지역 및 예산에 따라
고객님께 알맞는 분양 프로젝트를 선정합니다.
시공사가 요구하는 분양 조건 (중도금 일정 및 모기지 승인
등) 또한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당사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 또는 전화로 상담을 신청합니다.
원하시는 사항을 상담하시고, 나에게 꼭 맞는 콘도를 선택하세요!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을 진행합니다. 건설 현장 방문도 가능합니다.
수년간의 분양 노하우를 통해 고객님께서 생각하시지 못한 부분까지 섬세히 체크해드립니다
시공사가 원하는 포맷에 따라 신청서 (Worksheet)을 작성합니다.
최초 분양이라면 플래티넘 기간 첫날에, 선착순이므로 최대한 빠르게 신청해야합니다.
중요 : 대부분의 분양건은 수백, 수천개의 신청서가 접수되므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알맞는 유닛이 정해졌다면 해당 유닛 확보를 위해 Worksheet 제출은 신속하게 진행되야합니다.
참조 : 해가 거듭될수록 신청서 제출시 계약금 ($5000~$10000, Bank Draft)사본을 함께 제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orksheet 작성에 필요한 자료를 전달합니다
희망하는 유닛과 함께 신분증, 주소, 연락처, 이메일, SIN, 직장 정보를 보내주세요
Worksheet을 작성, 신속히 제출합니다
제출과 동시에 시공/시행사와의 커넥션을 바탕으로 유닛 확보에 최선을 다합니다.
신청서 (Worksheet)이 접수되고 일정 기간 후 시행사는 고객들을 대표하는 중개인들에게 유닛을 배정합니다. 마이콘도파트너스는 수많은 시공/시행사와의 친밀한 관계를 통해 고객님들의 희망 유닛 배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합니다.
중요 : 유닛을 배정 받으셨다면 일반적으로 긴박하면 몇시간, 아니면 반나절 정도의 시간 안에 결정을 해주셔야합니다. 기한이 지나면 시행사가 선택한 다음 순번 고객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 우선 사인하시어 확보하시고, 최종적인 결정은 계약서 작성 후 10일동안의 Cooling Period때 하셔도 됩니다.
저희가 공지해드린 배정 (Allocation) 기간동안 연락을 기다립니다.
유닛 배정을 받은 후 신속히 결정하여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준비합니다
배정받은 유닛을 고객님과 상의합니다
고객님의 결정을 시행사에 전달하고 계약 일정을 기다립니다.
시행사가 공지한 계약 (Signing) 기간동안 계약이 진행됩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 Docusign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서명이 일반적입니다만, 필요시엔 프리젠테이션 센터로 방문하여 계약이 진행됩니다.
계약서 서명 후 최초 계약금과 중도금 일정에 맞추어 작성된 Post-Dated
Cheques (약5~6장)을 우편이나 분양 프리젠테이션 방문을 통해 전달합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고 계약에 필요한 수표들을 전달합니다.
생소할수 있는 온라인 서명 및 센터 방문 계약의 경우 동행하여 계약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계약이 끝나면 10일간의 검토기간이 시작됩니다. 이 기간 (Cooling Period) 동안
각종 Amendment들이 작성되고, 필요시엔 변호사의 계약서 검토도 이루어집니다.
이후 시행사가 요구하는 조건에 따라 모기지 사전 승인서류 (Mortgage Pre-Approval) 제출, 유닛 인테리어 및 컬러 셀렉션, 그리고 입주 날짜에 가까워 지면 입주 전 점검 (PDI)가 진행됩니다. 저희 마이콘도파트너스는 고객님들께 모기지 사전 승인 서류 발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중요 : 중도금 일정에 따른 자금 확보와 등기 (Closing) 시기에 맞추어 모기지 최종 승인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계획이 필요합니다.
필요시 명의 추가/삭제, 라커 파킹 등의 Amendment 를 작성합니다.
유닛 등기까지 도움주실 변호사를 선임합니다.
계약 이후 과정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기지 관련 서류를 발급, 제출해드리며 유닛 내부 셀렉션과 입주 전 점검에 동행해드립니다.
몇번의 입주 날짜 변경을 통해 최종적으로 입주 날짜 (Final 혹은 Confirmed Occupancy Date)이 확정되면 입주에 필요한 품목들을 준비하게됩니다.
입주 날짜에 배정된 마지막 중도금이 있다면 그에따른 수표와 Occupancy Fee에 해당하는 수표 (Post Dated Cheques)를 변호사에게 전달하고 입주날 시공사에게 열쇠를 받습니다.
중요 : 유닛의 등기는 입주로부터 약 6개월~1년 후에 이루어지는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입주시엔 모기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입주 이후 최종적으로 등기 (Final Closing) 날짜가 공지되면 그에 맞추어 모기지 승인을 통해 남은 잔금 (모기지 금액)과 추가적인 클로징 비용 (각종 세금 및 부대비용)을 합산하여 변호사에게 전달하고 등기를 마치게됩니다.
투자용으로 분양을 받았다면 저희 마이콘도파트너스가 렌트 리스팅부터 세입자 선별 및 추후 관리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남은 일정에 맞춰 잔금을 준비합니다
입주 날짜에 필요한 수표들과 등기에 필요한 잔금을 변호사에게 전달합니다
분야별 전문가들을 소개해드립니다
필요시 실력이 검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모기지 스페셜리스트와 변호사를 중개해드립니다.